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에서 가장 힘든 부분이 블로그 디자인하기입니다

3주 동안 팔자에도 없는 CSS 만지느라 고군분투했어요...

티스토리 블로거들 모두 존경합니다....진짜....레알루....




원본 이미지. 모로코 페스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사진 보니까 다시 가고싶네요... 

모로코 음식 못잊어서 이태원에서 몇 번 먹었는데 모로코보다 맛있더라구 ㅎㅎㅎㅎ

물론 모로칸 빵인 홉즈가 없어서 반쪽짜리 맛보기였지만ㅠ (마라케쉬 나이트 왜 이젠 홉즈 안주나여ㅠ)


아무튼 표시된 부분의, 지나가던 행인 분을 지우기 위해 포토샵 켜서


복구 브러시 도구 다섯 개 중 적목 현상 도구를 제외한 모든 도구를 활용해서 지울 수 있습니다

사실 내용 인식 이동 도구마저 귀찮아서 스팟 복구 브러시 도구로 대충 문질렀네요

야매인데 뭐 어때요 히히히

이게 제 한계에요... 네...ㅎㅋ




제 눈엔 감쪽같네요ㅋ




같은 장소의 다른 방향입니다. 이 사진도 인물을 문질러 지웠어요

어느 스팟을 수정했을까요? 찾으신 분은 댓글 좀...♡




모르는 분, 뒷모습만 나와서 지우지 않았습니다.

모로코를 다시 간다면 카사블랑카를 가보고싶네요. 

사하라는 충분히 즐기고 왔으니까 다음엔 유흥의 도시로! 흐흐흐


+ 블로그가 좀 더 커지면 스킨을 구입해 쓸 생각이에요.

전문가가 만드는게 디자인은 물론 안정성도 훨씬 좋더라구요.

댓글